티스토리 뷰

 

 

오늘날 많은 분들의 가장 사랑을 받고 있는 음료는 커피와 생과일쥬스, 버블티가 아닌가 싶은데요. 요즘은 값비싼 프렌차이즈 카페에 대항하는 값싼 테이크아웃 음료 전문점이 인기입니다. 그중 버블티 매장은 아마스빈이 가장 인기가 많지 않나 싶은데요.

 

 

아마스빈은 적당한 가격과 취향에 맞게 음료에 버블을 추가할 수 있어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마스빈의 버블티메뉴 부터 커피, 에이드, 와플 등 전 메뉴 종류와 가격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또한 계절메뉴인 봄 메뉴도 나왔다고 하니 어떤 음료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아마스빈에서 판매하고 있는 계절메뉴 봄 딸기 우유가 핫한데요. 가격은 3,500원으로 적당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평소 딸기우유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 메뉴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마스빈은 버블티 전문점이지만 커피메뉴 또한 다양한데요. 더블샷 까지 무료라고 하니 커피를 진하게 드시는 분들은 500원을 아낄 수 있는 기회입니다. 레귤러 사이즈 아메리카노가 1800원이면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겠습니다. 아마스빈카페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바닐라라떼라고 하네요.

 

 

 

 

 

다음은 에스프레소 버블티입니다. 말그대로 커피에 펄을 추가한 음료인데요. 달콤한 커피와 펄의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입니다.

 

 

 

 

 

아마스빈 버블 밀크티 메뉴와 가격입니다. 홍차를 베이스로 하여 만든 밀크티인데요. 원하시는 티와 맛을 선택하고 펄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향이 강한 얼그레이와 아쌈을 좋아하는데요. 타로 밀크티에 타피오카펄을 넣은 밀크티를 추천합니다.

 

 

 

 

 

다음으로 버블 라떼티입니다. 생우유 베이스에 달콤한 재료를 추가한 음료입니다. 홍차의 향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맞는 음료인듯 합니다. 대표메뉴로는 녹차 버블티가 있습니다.

 

 

 

 

 

아마스빈은 요거트 버블티 또한 인기있는 메뉴인데요. 좋아하는 과일맛의 요거트에 버블을 넣은 음료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아마스빈 버블쉐이크 메뉴와 가격입니다. 얼음이 갈려 부드럽고 달콤한 매우 걸쭉한 쉐이크 음료입니다. 대표메뉴로는 오레오 쉐이크가 있습니다.

 

 

 

 

 

아마스빈 버블 스무디입니다. 얼음과 천연과즙이 갈려 새콤달콤하고 걸쭉한 음료입니다. 대표메뉴로는 그린애플 스무디가 있습니다.

 

 

 

 

 

아마스빈 버블에이드 메뉴입니다. 레몬, 오렌지, 자몽을 직접 착즙해서 만든 음료입니다. 탄산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탄산 대신 물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대표메뉴는 레자몽 에이드로 레몬과 자몽을 넣어 만든 에이드입니다.

 

 

 

 

 

다음은 스페셜버블티입니다. 밀크티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홍차를 즐길 수 있는데요. 직접 우린 홍차와 천연과즙을 섞은 수제 아이스티를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아마스빈에는 생과일 버블티도 있습니다. 생과일을 갈아 만든 음료에 버블을 넣어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듀얼생과일로 원하시는 과일을 섞을 수 있으므로 딸기바나나 키위바나나 등 취향에 맞는 음료를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마스빈 클래식 와플메뉴입니다. 대표메뉴로는 시나몬 카라멜 와플이 있습니다.

 

 

 

 

아마스빈 아이스크림 와플 메뉴와 가격입니다. 대표메뉴로는 쿠키 아이스 와플이 있습니다. 1500원으로 아이스크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아마스빈 베이커리 메뉴와 가격입니다. 스콘과 브라우니, 마들렌이 1,2천원대 저렴한 가격이므로 음료와 함께 즐겨도 부담이 덜합니다.

 

 

이상으로 아마스빈 메뉴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메뉴는 시즌메뉴와 계절메뉴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